2008. 9. 15. 19:19

영어문법의 이해


영어문법의 이해 - 8점
박승윤 지음/박영사



갑자기 영어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.
좀더 수준을 높여야겠다는 생각이었다.

그래서 인터넷 돌아보다가 선택한 것이 바로 이 책.
그냥 기초적인 문법책이다.
하지만 시중에 나도는 문법책과 약간 다르다.

먼저 이 책은 대학교재이며 국어의 사례와 비교하는 부분도 나온다.
그다지 좋은 책인지는 모르겠으나
예전까지 접한 문법서와는 약간 다른 방식이었다는 점에서 괜찮았다.

참고로, 이 책의 핵심적인 내용을 내가 갖고 있는 기존의 문법서에 덧붙이며 메모하였다.
큰 도움이 되지는 않았지만 기초를 다지는데 괜찮았다.